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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방법안내

인터넷주문

장보기를 클릭한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바로 장보기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인터넷 주문을 하면 언제든지 주문한 내역과 생활재 가격 및 총 구매액등을 자세히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전화와 매장에서 가입된 조합원분들은 [장보기] 클릭 - [아이디 만들기]를 하시고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전화주문

이름과 전화번호를 먼저 꼭 말씀해주세요.
주문하실 생활재의 번호 또는 생활재명과 수량을 말씀해 주세요.
(주문 전화 02-876-4490)

사전주문이용

생활재 공급은 1주일에 한번 정해진 요일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역에 따라 공급요일이 따로 정해져있고, 공급 3일전 6시까지 주문하셔야 합니다.
1회 주문시 이용액은 3만원 이상입니다. 3만원 미만시 배송료 2천원이 부과됩니다.

배송안내

공급이용은 주 1회, 지역마다 정해진 요일에 하며, 생활재안내지를 참조하여 인터넷, 전화를 통해 주문을 합니다.
인터넷은 쇼핑몰에서 로그인 후 지시하는 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쇼핑몰은 편리한 대신 주문마감 시간을 철저히 지키셔야 합니다.
전화 주문 또한 정해진 시간 이내에 해주셔야 차질없이 공급됩니다.
모든 주문은 반드시 공급요일 3일전 6시 이전에 해주셔야 합니다.그래야 생산지에서도 정확한 수량을 작업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공급이 다음주로 연기됩니다.

결재방법안내

서울남부두레생협에서는 원칙적으로 생산자들에게 물품을 받은 후 1주일 안에 물품대금을 보내 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어려움 가운데 땀과 정성을 다해 묵묵히 유기농업을 실천하고 계시는 생산자의 마음을 헤아려 주별 결재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CMS결재

사무국에 자동이체 신청을 해주십시오.
일주일에 한번씩 자동이체되며 생활재 이용대금의 0.5%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자동이체 신청서는 지역담당자분에게 받아서 예금주 주민번호와 계좌번호 등을 기입, 작성하여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연말 소득공제가 가능합니다)

온라인송금

CMS 미신청시 온라인 송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은행 811-01-0126-895 (예금주: 서울남부두레생협)

결재 및 반품처리 안내

생산지 사정 등으로 인해 주문한 생활재가 결품이 날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명세서의 숫자란에 '0'으로 표시됩니다.

야채 및 일일식품이 상하거나 이상이 있을 경우

- 가능한 현물 반품을 해주세요.
- 공급받은 후 당일 반품처리 부탁드립니다.(사전에 꼭 전화상으로 연락주세요)
- 야채, 과일의 경우 생산지, 생산자의 성명을 알려주세요.
※ 생산지, 생산자의 성명이 표기된 포장지 등도 함께 반품해 주시면 반품이 용이하며, 이후 품질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함께 반품해 주세요.

곡물 및 가공식품이 이상이 있을 경우

- 꼭 생활재를 보관하신 후 현물 반품을 해주세요.
- 생활재의 현물 반품이 안되는 경우 산지 반품이 되지않아 반품이 어렵습니다.
- 공급받은 후 3일 이내에 반품처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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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무국안내

주문상담실 : 876-4490
근무시간 : 평일 9시~18시
(토,일휴무)

매장안내

보라매점 : 873-4490
상도점 : 826-3385
미성점 : 855-0495
사당점 : 533-4578

운영시간

평일,공휴일 : 9시~21시
토.일요일 : 10시~18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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